압구정눈썹문신? 예약이 1달이나 걸리는 이유
- 소피아
- 9월 9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소피아브로우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눈썹문신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소피아에 맡기려면 왜 1달이나 기다려야 하는 지에 대해 속시원하게 공개해드리겠습니다.
* 오늘 날자 6월 2일, 현재 7월 예약 중


* 오늘도 어김없이 밀려오는 수십 개의 문의량


위의 실시간 캡처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사실 소피아브로우는 항상 예약상황이 빠듯한 편인데요.
간혹 예약 상황을 보고 취소건이 있다면 미리 알려달라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한번 시간을 변경하게 되면 한달 정도는 밀릴 가능성도 있기에 쉽게 자리가 나지 않는 상황입니다.
솔직히, 압구정눈썹문신으로 소피아가 이렇게 유명해질 수 있었던 건 헤어스트록 기법 때문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도대체 헤어스트록이 뭐길래 압구정 뿐만 아니라 원주, 부산 등 지방 불문하고 해외에서 까지 발걸음 해주고 계실까요?
소피아만의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헤어스트록과
다르다고...?


상담을 오셔을 때나 작업 직후 거울을 보신 분들은 대부분 깜짝 놀라시며, 이렇게 진짜 처럼 그려낸 결은 처음이라고 말씀들을 하십니다.
일반적으로 헤어스트록이라고 하면 진하고 두껍게 발생되는 줄만 아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혹은 헤어스트록이면 다 진짜 같은 거라며 어딘가에서 결을 그려냈다가 추후 진하고 퍼지게 올라오는 색상에 후회하기도 하시죠.
그건 일반적인 헤어스트록과 소피아의 테크닉은 특별한 차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대표사진 삭제
AI 활용 설정
선명하면서도 얇은 소피아의 헤어스트록 결
소피아의 헤어스트록은 선명하면서도 얇은 결을 구사하기 때문인데요.
물론, 약한 압으로 약하게 그리면 결이 얇아지지 않냐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헤어스트록은 머신의 타공방식으로 피부 위에 점을 찍어 결을 그려내는 방식이기에 약한 압으로 점을 찍어낼 경우 피부 위에 전혀 착색이 안되게 되죠. 정확한 자세와 일정한 압종절이 '선명하면서도 얇은 결'을 만들어 냅니다.
한번에 니들을
두 세개나 쓴다고?

이렇게 극도로 세심한 성격이기에 매번 얇고 선명한 결을 그려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미세한 터치감에도 니들 끝이 마모된 걸 느끼기도 하고 또 피부 타입에 따라 니들의 굵기를 다르게 쓰기도 합니다. 피부가 예민하거나 지성 피부 타입에 날카로운 니들을 쓰면 오히려 데미지를 입혀 정교한 결을 그려내기 어렵게 되거든요.
실제로 한번 작업에 니들 2~3개를 쓴다고 주변 원장님들께 말씀드리면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서 크게 충격을 받으시기도 합니다. 어쩌면 예민한 저만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느낄 수 조차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느낄 수 있어야 작은 부위에 미세한 결들을 쌓아 정밀묘사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래는 저희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헤어스트록 작업 전후사진입니다. 얼마나 정교하게 선명하면서도 얇은 결이 그려졌는지 집중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압구정눈썹문신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소피아의 선명하면서도 얇은 헤어스트록 결에 대해 내부 비밀(?)을 살짝 말씀드려 보았는데요.
이 글을 보시고 한 달 정도 대기를 함께 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아래로 문의 주셔도 좋습니다.
기다리신 시간이 절대 헛되지 않도록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