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눈썹문신, 진짜 같은 결과를 만드는 핵심 비결 2가지
- 소피아

- 9월 10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머신으로 한올한올 실제와 같은 결을 만들어내는 헤어스트록 전문가 소피아브로우입니다.

어제도 저희 소피아아카데미에 교육 관련 문의가 들어왔어요. 제한된 인원으로만 진행하는 교육이라 졸업하시는 원장님이 계셔야 새로운 자리가 생기는 상황인데, 다행히 최근 졸업생분들 덕분에 강남 본점 1자리, 김포 직영점 1자리가 확보된 상태네요. 현재 6월 20일 기준으로 7월까지는 이미 모든 일정이 조기마감되어 8월부터 진행 가능한 상황입니다. 강남역눈썹문신을 찾아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헤어스트록 기법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다음과 같은 고민들을 하고 계실 거예요.
1) 수많은 업체 중에서 어떤 곳을 골라야 진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2) 헤어스트록이라고 하는데 정말 일반 기법과 차이가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이런 걱정들... 정말 당연한 마음이죠. 그래서 오늘은 진짜 같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헤어스트록의 핵심 비결 2가지에 대해 말씀드릴 예정이에요. 이것만 파악해도 업체를 고르실 때 실패할 확률이 현저히 줄어들 거예요. 1분만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첫 번째 핵심: 얇으면서도 선명한 결을 그려내는 기술력

도대체 어떻게 위의 결과물처럼 실제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완성할 수 있었을까요?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가장 결정적인 이유를 하나만 꼽는다면 바로 얇으면서도 선명한 결을 그려내는 기술 때문입니다.
진동하는 머신의 타공방식을 활용해 그려내는 결은 매우 미세한 압으로 세밀하게 표현해야 하는 작업이에요. 같은 부위에 여러 차례 정확하게 결을 쌓아 올려야만 하는 극도로 정교한 과정이 필요하죠. 동일한 부위에 일정한 압으로 결을 그려내야만 피부 위에 진하지 않으면서도 얇고 선명한 착색이 완성되거든요. 이런 정교함을 만들어내려면 머신의 그립감, 니들의 각도, 일정한 압과 스윙, 피부 근육을 팽창시키는 텐션 테크닉 등 엄청난 노력과 연구가 뒷받침되어야 해요.
두 번째 핵심: 모량이 없어도 진짜처럼 보이는 정밀묘사 능력


머신의 스윙터치와 기본기가 확실히 잡혀 있어야만 머신으로 결을 그렸을 때 제대로 착색이 되는 헤어스트록 기법이거든요. 머신으로 정교한 결을 그려낼 수 있다는 건 터치법이 굉장히 균등하고 섬세하다는 의미가 되는 거죠. 즉, 머신으로 정교한 결을 그려낼 수 있는 디자이너가 진행하는 작업은 작은 밀도로 정확한 부위에 피부 겉표면만 빠르게 스쳐 색소를 주입하기 때문에 색소의 착색은 물론 빠른 작업을 통해 통증까지 줄어들게 되는 거예요.
모량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는 선명한 결, 얇은 결, 잔털, 솜털까지 정밀하게 묘사해내는 헤어스트록만이 유일한 해결책이 아닐까 싶어요. 강남역눈썹문신 중에서도 이런 정밀묘사가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 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헤어스트록이 완성되는 본질적인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어요. 강남 본점과 김포 직영점을 오가며 창업반 수강과 경력직 원장님들을 위한 스킬업 교육까지 함께 담당하다 보니 더 많은 고객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한계가 있네요.
평균적으로 한 달 정도는 일정이 꽉 차 있는 상황이지만, 간혹 2~3주 이내에도 자리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강남역눈썹문신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직접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릴 수 있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소피아브로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