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동눈썹문신, 이번달 해외에서 오신 분만 8명?
- 소피아
- 2024년 7월 18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강남에 본점을 두고 있고 김포에 직영점을 두고 있는 장기동눈썹문신 소피아브로우입니다.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이번달에 해외에서 발걸음 해주신 분만 8명, 잘 기억은 안나지만 나라를 되집어 보자면 일단 미국이 가장 많으셨구요. 독일도 계셨고, 뉴질랜드, 대만도 계셨어요.
도대체 무엇이 다르길래 해외에서 이곳 장기동눈썹문신 소피아브로우까지 발걸음 해주시는지, 그 특별하고도 대단한 기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해외 고객분의 인터뷰 영상은 아래 칼럼에 담아놓았으니, 얼마나 만족하시는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분들이 그토록 선호하는
소피아브로우의
특별하고 대단한 기법?
사실 특별한 이유라고 하면 조금은 다른 저희 소피아 만의 기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자연눈썹이라고 하면 펜대에 니들을 꼽아 피부위를 그어 결을 만드는 엠보기법을 생각하시게 됩니다.
하지만 엠보기법의 경우 피부 위에 상처를 내고 벌어진 틈 사이로 색소를 주입하기 때문에 피부 발색 작용에 따라 일주일 정도는 진하게 색상이 올라왔다가 각질을 일으키며 한달 정도까지 생긴 딱지가 서서히 떨어지고 남은 색소가 피부위에 결로 남게 되는데요.
색소가 탈각됨과 동시에 일부 결의 색소가 함께 빠지고 그래서 보통 30일 이후 리터치라는 이름으로 한번더 보완을 받게 되지요.
하지만 헤어스트록에는 엄청나게 큰 창점이 몇개 있어요. 피부위를 그어 피부 틈을 벌어지게 하는 방식이 아니라 머신의 빠른 타공 방식으로 색소를 얕고 신속히 찍어 찍어진 점들을 연결하여 결을 그려내는 방식인데요.
(*국내에서 가능한 작업자가 1%미만임, 장기동눈썹문신 중에서는 아마 여기가 유일할 듯)
이렇게 점을 찍어 결을 그려내게 되면 두꺼운 결 얇은 결 잔털 솜털까지 미세한 표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피부 위에 입은 데미지가 적으니 탈각 과정이 일어나지 않게 되지요.
그 뜻은 즉, 원래의 엠보기법은 작업 당일 보다 다음날 부터 일주일 정도까지 진한 발색이 올라와 짱구 처럼 인위적이게 되지만 헤어스트록의 경우 작업 다음날도 매우 정상적인 모습으로 작업직후의 상태 그대로 결을 유지하게 됩니다. 해외에서 귀국 하신 분들의 경우 사람들도 만나야 하고 한국에 있는 시간도 촉박하시기 때문에 해외 맛집인냥 소피아의 인기가 치솟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장점이라고 하면 탈각과정이 없기 때문에 리터치의 경우에도 한달까지 필요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에 장기동 근처라 내방이 편한 눈썹문신 샵을 알아보셨더라도 리터치 기간이 한달이나 필요하니 쉽사리 결정을 못하신 분들께는 매우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추가로 하나만 더 말씀드리자면 만약 한올한올 얇고 정교하게 엠보기법으로 작업했을 경우라면 유지기간이 6개월~1년 밖에 안가는게 정상이에요. 만약 더 오랫동안 유지 되었다면 결이 두껍고 진해 자연스럽지 못한 게 정상이겠죠.
하지만 헤어스트록 기법은 피부에 입히는 데미지가 적기 때문에 유지기간도 일반 기법에 비해 2~3배 정도 더 유지가 되는데요. 사람의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년반~2년반 정도 유지가 됩니다. 저희 남편도 벌써 헤어스트록으로 작업한지 1년 10개월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도 결이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남아있는 걸 보면 2년반은 족히 넘어가겠어요^^
해외에 계신 분들이라면 귀국하시기 전 아래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주셔도 좋지만, 강남 본점도 물론이고 김포직영점 역시 장기동, 운양동, 구래동, 풍무동 등 정말 많은 지역에서 발걸음 해주시는 곳이기에 최소 2~3주 전에는 자리 선점이 필요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P.S) 벌써 김포직영점은 8일 부터 7월 전 타임이 마감되었어요. 현재 8월 부터 가능하니 일정 관련해서는 아래 칼럼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