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해외고객님들까지 싹 접수한 서울눈썹문신 어디?
- 소피아
- 2023년 12월 7일
- 2분 분량

아니 이런, 서울 소피아브로우 대표원장의 눈썹문신 실력이 한끗 더 높아졌다. 이제 해외 고객님들까지 싹 접수하는 상황. 어떻게 해야 결 한올한올을 더 진짜처럼 표현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 작은 차이이지만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 갑자기 '너무 감사하다며 너무 자연스럽다며' 놀래시던 예전 고객님들께 미안해졌다.
1. 이번엔 해외고객님들까지 싹 접수한 서울눈썹문신 어디?
오랜만에 휴가겸 출장겸 태국 방콕에 도착했다. 사실 태국은 서울 보다 눈썹문신 실력이 더 좋은 나라이기에 여기 원장님들은 어떤 테크닉을 구사하고 있는 지 궁금하기도 했었다.
태국에서 가장 실력있다는 곳에 스킬업 교육을 신청했고 교육 첫날부터 고무판에 내 실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조교들이 내게 말한다.
"원장님 도대체 여기 왜 오신거예요? 차라리 저를 알려주세요..."
3일동안 교육을 받는 시간은 내게 꿈같은 시간이었다.
비록 가르쳐줄게 없다며 조교들은 3일간 나를 피하며 아무도 내 옆에 오지 않지만...
가끔 지나가면서 Good~이라는 한마디가 전부이지만...
내가하는 수강, 시술에서 벗어나 하루종일 개인연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내겐 가장 큰 힐링이었다.
3일 내내 가르침 없이 개인 연습시간이 95%를 차지했지만 그래도 큰 가르침을 얻었다. 첫번째는 내가 잘 하는 사람이었구나... 두번째는 이곳에 교육을 듣고나니 내가 하는 교육의 퀄리티가 최소 3배는 더 좋다고 자신할 수 있었고... 이게 중요한데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해외 원장님의 또다른 테크닉을 보며 결 한올한올마다 주는 명암차이에 대해 나 스스로도 더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작은 명암 차이가 눈썹의 입체감을 더해줬고 멀리서 보다 가까이서 보다 마치 진짜와 같은 입체적 느낌을 더해줬다.
< 서울눈썹문신 소피아브로우의 현직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한 스킬업 교육현장 >



2. 한끗 더 업그레이드 된 소피아 대표원장의 실력
일단 내가 태국에서 그린 페더링기법 사진을 올려본다. 아쉬웠던 점은 모델의 피부가 지성이어서 모델로 하기에는 완벽한 상황이었지만 그 어떤 상황에서도 고수는 티내지 않는 법. 서울 사람들은 크게 선호하지 않는 아치형 고객에게 눈썹문신 작업을 했다는 것에 나는 만족했고, 너무 좋다며 온갖 포즈를 취해준 귀여운 태국 소녀도 기억에 남는다.

소피아 대표원장의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페더링기법
3. 서울눈썹문신 예약은 10월 11일부터 가능
아직도 해외 일정이 남았다. 교육은 끝났지만 아무도 나를 찾지 않는 곳에서 힐링의 시간이 필요하다. 내겐 연습이 최고의 힐링이다.
작년 고객님들이 다시 재방문해주실때가 됐는데... 작년에도, 제작년에도 정말 진짜 같다며 "우와~" 소리치며 놀라셨지만 이번에 또 한끗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2배는 더 놀라시는 모습을 볼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가 된다.

P.S.) 서울눈썹문신은 10월 11일 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