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 통증? 이렇게 작업하면 하나도 안 아프죠
- 소피아
- 4월 3일
- 2분 분량

정수리 작업전

정수리 작업후
두피문신 업체들은 알겁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정교하게 진짜 같은 모근을 표현해 내는 게 쉽지 않다는 것을요. 그것도 통증 마저 없이 말입니다.
위의 분은 저희 소피아스칼프에서 헤어스트록 눈썹과 아내분의 눈썹 작업 이어서 정수리 SMP까지 진행하셨던 분인데요. 탈모 부위가 넓어 매주 한 번씩 4회차까지 진행하셨던 분이죠.
재미있는 점은 매번 오셨을 때마다 코를 고실 정도로 전혀 통증을 느끼시지 못하셨다는 점인데요.
어떻게 통증 하나 없이
두피문신이 가능했던 걸까요?
다른 칼럼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점을 찍는 머신으로 하는 작업 중에 가장 극악 난이도를 자랑하는 건 10,000rpm이 넘는 빠르게 진동하는 머신으로 두껍고, 얇고, 잔털, 솜털 등 여러 형태의 결을 그려내는 눈썹 테크닉인 헤어스트록 기법입니다.
소피아는 작년 한 해 동안만 해도 전국에 계신 경력직 원장님들 500명을 대상으로 헤어스트록 기법을 교육한 바 있는데요.
머신으로 정교한 결을 그려내기 위해선 니들이 피부 위에 닿는 매우 일정한 압과 피부를 터치 할 때의 스윙 테크닉 그리고 움직이는 피부 근육 위를 지탱하기 위한 텐션법 등 고려해야 하고 훈련되어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정확한 스윙과 압조절이 있어야만 비로소 결이 그려질 수 있는 난이도 높은 작업이기에, 사람마다 서로 다른 피부 타입과 근육의 텐션 정도 또한 색소가 피부 위에 어떻게 주입되고 발색되어 올라오는 지 피부 지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만 하는데요.
이렇게 난이도 높은 결을 그려낼 수 있는 작업자가 찍어내는 점이란 정확한 각도로 정확한 위치까지 주입이 되니 점이 퍼지지 않고 깔끔한 상태로 남아있을 수가 있게 되는 것이죠.
즉, 머신으로 결을 그리는 작업자가 그리는 점은 당연히 정교하고 통증 마저 없는 두피문신 작업이 되지 않을까요?

땜빵 작업전

땜빵 작업후

헤어라인 작업전

헤어라인 작업후
여기까지 읽고 계시다면 두피문신 통증에 대해 알아보며 퍼지지 않고 정교한 점을 찍는 작업자를 알아보고 계신 분이실 텐데요.
부로 문의를 주시기 보다는 아래 소피아스칼프의 칼럼과 성공사례 들을 2~3개 정도 더 읽어보신 후 저희가 점을 찍는 실력에 대해 확신이 드셨을 때 문의해 주셨으면 합니다.
강남 본점과 김포 직영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수강과 현직 원장님들을 위한 스킬업 교육까지 함께 하고 있어 시간대가 매우 빡빡한 편인데요. 문의를 주셔도 일부 대기가 있을 수 있어 아래 예약 상황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피문신 통증? 이렇게 작업하면 하나도 안 아프죠'의 글을 마칩니다.
P.S.) 소피아스칼프의 두피문신은 통증이 없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