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배우기, 이거 없으면 실패할 확률 99퍼센트
- 소피아
- 2024년 7월 18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눈썹문신을 배우기 위해 초보자, 경력자 불문하고 발걸음 해주시는 소피아아카데미입니다.
이 글에서 보면 작년 한해동안만 해도 100명이 넘는 경력직 원장님들께 헤어스트록 기법으로 스킬업 교육을 해드렸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워낙 자연스럽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기법이기에 요즘에는 초보자분들 마저 이 눈썹문신 기법을 배우기 위해 저희 강남본점과 김포직영점을 온갖 열정을 갖고 방문해 주고 계신 상황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눈썹문신배우기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오늘 말씀 드린 내용을 모르고선 99%가 실패한다니 걱정이 되실 것도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신은 센스가 좋으니까' 그냥 기술만 익혀줄 수 있는 곳에 가서 배우고 나머지는 자신의 감각대로 그려내면 되지 않느냐고 질문하시기도 하는데, 자신 이외에도 대부분은 그런 생각으로 눈썹문신을 배우시러 오시는 실정입니다.
솔직히 말해, 저희 소피아아카데미도 처음부터 아래처럼 다른 곳에 비해 정교하고 입체감있는 작업물을 만들어 낸 것은 아니었습니다.
어느샌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실력까지 알려지면서 5년차 10년차 원장님들까지 교육을 들으로 오실 수 있었던 상황을 만들기 까지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이거였습니다.
도대체 눈썹문신배우기로 유명해진 상황에서도 이렇게 매일 같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사람에게 작업하는 것 만으로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없기 때문인데요. 아래는 소피아아카데미 대표원장이 매일 고무 연습판에 연습한 결표현들입니다.
소피아브로우의 고무연습판
일반적으로는 아래와 같이 그리는 일반 작업자들에 비해 얼마나 섬세하고 정교하게 그려내는 지 아시겠죠?
일반 작업자들의 고무연습판
위와 같이 그려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교육을 하는 강사의 손길이 닿아야만 하는데요. 힘을 주고 힘을 빼는 압의 세기, 피부 표면과 몇 도를 이루어야 하는 지, 피부 위의 어느 부분을 지탱해야 하는 지, 반대 손의 텐션은 어디에 어떻게 주어야 하는 지 등등 이런 디테일이 만들어 내는 결과물입니다.
매일 같이 연습을 하기만 한다면 좋겠지만 사실 현직에 나간 상황에서 연습을 병행하기란 매우 쉽지 않은 과정인데요.
대부분의 작업자들은 눈썹문신을 배우고나서 창업을 하게 되면 1년에 고무판 한장 그릴까 말까 정도로 연습과는 손을 떼어버리니 저희 소피아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는 수강생들이 세상 밖으로 나가게 되면 그들보다 월등한 기술력을 갖출수 밖에 없게 되죠.
이렇게 매일 연습한 결과물이 1년, 2년 쌓이게 되면 위치하고 있는 동네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이너, 가장 매출이 좋은 디자이너가 되게 되는 겁니다. 저희 소피아아카데미 처럼요.
현재 소피아아카데미에는 김포 8분, 강남 2분만 수강을 받고 계신 상황인데요. 수강생도 열정있는 분들만 골라받고 있어 다행히 서로서로 엄청난 교육열을 지니고 계신 상황입니다.
그냥 배우고 창업하면 된다?라고 안일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눈썹문신배우기는 절대 쉽지 않다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심어드리기 위한 마음에 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저희 학원에서 눈썹문신배우기의 경우 현재 김포는 모든 자리가 마감되어, 기존 졸업생들로 인해 이번달 말 1자리만 추가로 생길 예정이구요. 강남 본점은 현재 수강 자리가 2자리 남아있는 상황이지만 아무래도 본점이다 보니 빠르게 마감될 예정입니다.
저희가 작성한 학원 관련 칼럼들을 최소 2개 이상은 읽어보시고, 저희 학원에서 눈썹문신배우기에 확신이 드실 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으셨다고 해도 T.O.가 마감되어 버릴 경우 최소 2~3달 정도는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